> 전공소개 > 교육목적

교육목적

게임콘텐츠전공의 교육 목표는 “프로젝트 중심의 예술과 공학 기술 창의융합형 사고의 신 개 념 교육을 기반으로 게임콘텐츠 제작 및 개발에 필요한 전문가를 육성하고, 게임 SW/콘텐츠 교육 강화 및 실용 창업교육을 특성화하며, 실무에 강한 현장형 인재 육성과 함께 글로벌 경 쟁력을 갖춘 미래 게임콘텐츠 산업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”임.



ㆍ 1학년은 탄탄한 학부/전공 기초 이론 학습 후, 2-4학년에는 실무기술 습득위주의 게임 중심의 전공교육 실시
ㆍ 게임콘텐츠전공의 그래픽. 프로그래밍, 게임콘텐츠기획 및 제작, Capstone Design의 모든전공 영역이 유기적으로
    결합하여 게임콘텐츠 전문가 양성
ㆍ 대단위 학점의 각 영역을 결합하는 게임 분야의 실무 게임제작 프로젝트 교과목을 통해 프로젝트수행 후 결과물을
    도출하고, 이 결과물을 포트폴리오로 제작하여 취업으로 연결